여행의 새로운 발견 - 월간 뚜르드몽드
 
발행구분
[2017년 01월호]     대륙분류 : [세계 전지역]     국가분류 : [세계 전지역]     도시분류 : []
기사제목
[FESTIVAL] [2017-01] What's New World

What's New World

2017년 유럽 기차 여행 새소식

새해를 맞이하여 유럽 기차 여행과 관련한 새소식이 날아왔다. ‘유럽 기차 여행은 유레일’이란 공식이 있지만, 유레일로 여행할 수 있는 나라가 많은 만큼 각국의 철도청도 새로운 규칙과 혜택으로 여행객을 맞이한다. 먼저 유레일 유스패스 구매 가능 나이가 27세로 높아졌다. 더 많은 여행자가 일반 성인 요금보다 저렴한 할인 혜택을 받게 된 것. 유레일 패스는 25개국을 모두 갈 수 있는 글로벌 패스부터 1개국에서 4개국까지 선택하는 등 다양한 조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해부터는 유럽 최고 인기 여행지 두 곳을 잇는 이탈리아-스위스 패스를 구매할 수 있다. 스위스 기차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욱 풍성한 혜택이 기다린다. 유레일 패스로 마테호른 고타드 열차와 빙하특급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루체른 리기산과 필라투스 산 열차를 5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더불어 스위스 트래블 패스 구입자에게는 필라투스 산악열차 무료 탑승, 500개 이상의 박물관 무료입장을 비롯해 몽트뢰-샤또드샬레-몽트뢰 여정 을 왕복 운행하는 치즈열차 등을 이용할 기회가 주어진다. 유레일 및 유럽 기차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레일유럽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www.raileurope.co.kr


미얀마 내셔널 항공의 성수기 특가 프로모션

6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얀마 최대 항공사인 미얀마 내셔널 항공은 1월 31일까지 태국 방콕과 미얀마 양곤 구간을 최저 6만 원(택스 및 유류할증료 포함 총액 최저 19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성수기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얀마 내셔널 항공은 방콕, 치앙마이, 홍콩, 싱가포르에 국제선 노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 최근에는 B737-800과 Embraer 190에 새롭게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도입하는 등 탑승객에게 편리한 기내 경험을 선보이고 있다. 미얀마 내셔널 항공의 티켓 발권은 미방항운을 통해 가능하다. 미방항운은 미얀마 내셔널 항공의 새로운 한국 파트너이자 한국 판매 대리점으로서 다양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문의 02-775-8282


체코 인형극, 유네스코 세계무형문화 유산 등재

슬로바키아와 체코의 인형극 예술이 유네스코 세계무형문화 유산에 등록됐다. 전통 엔터테인먼트로서의 형식뿐 아니라 세상의 시각을 전달하고 도덕적 메시지를 알리는 교육적인 도구 역할을 한다는 이유에서다. 체코의 인형극은 모라비아 민속춤인 베르분크, 오제멕과 함께 체코 무형유산으로도 등재된다. 이 밖에도 체코는 프라하 시내, 체스키 크룸로프, 쿠트나 호라 등 12개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을 보유하는 곳이자 한국인 여행자의 방문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여행지다. 체코 통계 당국에 따르면 2016년 체코 한국 방문객 수는 3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문의 blog.naver.com/cztseoul


프로칠레 The Chile Experience 개최

칠레 홍보부인 프로칠레는 지난 12월 1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칠레 정부산하의 관광청을 대신해 여행사 및 미디어 관계자에게 칠레의 다채로운 모습을 알리는 ‘The Chile Experience’를 개최했다. 관계자들은 본 행사를 통해 칠레의 음식, 와인을 맛보며 지역 고유의 특색을 음악과 비디오로 만났다. 칠레는 2015년, 2016년에 걸쳐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모험하기 좋은 국가이자 가장 안전한 국가로 선정됐다. 특히 관광부문의 오스카로 알려진 World Travel Awards’에서 2년 연속 남아메리카 부문 세계 최고의 어드벤처 관광지로 꼽히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칠레 관광청장인 하비에르 몬떼스는 “칠레가 세계적 레벨의 우수한 관광 국가가 되었음을 인정받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관광을 칠레 최고의 산업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덧붙였다. 안데스 고원, 천년 빙하, 역동감 넘치는 수도 산티아고까지. 모험심 강한 여행자라면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한 칠레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www.chile.travel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메인페이지 | 회사소개 | 정기구독 | 뚜르드몽드 기사검색 | 커뮤니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