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새로운 발견 - 월간 뚜르드몽드
 
발행구분
[2017년 03월호]     대륙분류 : [세계 전지역]     국가분류 : [세계 전지역]     도시분류 : []
기사제목
[FESTIVAL] [2017-03] What's New World

What's New World

에어프랑스 2017년 신규 취항지 발표

프랑스적인 즐거움과 우아함으로 가득 찬 에어프랑스가 2017년 신규 취항지를 발표했다. 2017년 하계 스케줄부터 파리 샤를 드골 공항과 모로코의 마라케시, 아가디르, 포르투갈의 포르토, 스페인의 팔마 데 마요르카를 잇는다. 포르토는 2017년 3월 28일부터, 마라케시는 3월 26일부터 A320으로 운항하며 아디가르와 팔마데 마요르카는 7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각각 A319와 A320으로 운항할 예정이다. 한편, 에어프랑스는 프랑스 국내 32개 노선 및 해외 92개국 153개 노선을 보유한 항공사로 매일 2회 인천-파리 직항 항공편(대한항공 공동운항편 포함) 스케줄을 운영 중이다.
문의 www.airfrance.co.kr


레일유럽 유럽 철도 패스 신년 프로모션

올해 중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레일 유럽의 신년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자. 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이 3월 29일까지 한시적으로 신년 프로모션을 실행한다. 가장 인기 있는 유레일 상품을 비롯해 독일 철도 패스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유레일 패스의 경우 패스마다 1일부터 최대 5일의 무료 이용일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대상은 28개국 국철을 무제한 이용 가능한 유레일 글로벌 패스부터 원하는 국가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를 포함한다. 특히 이용일 11개월 이전부터 구매가 가능해 올해 여행을 떠나는 대다수가 혜택을 볼 수 있다. 마틴 루터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해 전역에서 행사를 준비 중인 독일 역시 여행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1개월 내 선택 사용 패스 및 연속 패스를 최대 20퍼센트까지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일유럽과 가까운 유럽 전문 여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www.raileurope.co.kr


KLM 2017년 신규 취항지 발표

유럽으로 가는 길이 더욱 넓어졌다. KLM 네덜란드 항공은 2017년 하계 스케줄부터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서 폴란드 그단스크, 오스트리아 그라츠, 포르투갈 포르토, 스페인 말라가,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이탈리아 카타니아와 칼리아리, 콜롬비아 카르타헤나, 미국 미니애폴리스, 아프리카 시에라리온의 프리타운, 라이베리아 몬로비아로 신규 취항을 결정했다. 이탈리아의 칼리아리와 카타니아, 크로아티아의 스플리트는 4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한정 운항한다. KLM 네덜란드 항공사는 1919년에 세계 최초로 설립된 항공사로 1984년에 한국 첫 취항을 시작으로 33년간 수많은 여행자의 환상적인 여행을 함께했다. 현재 보잉 747-400 콤비 기종으로 매일 2회까지 (대한항공 공동운항편 포함)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을 운항하고 있다.
문의 www.klm.co.kr


2017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 서울의 ‘톡톡’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상

서울의 레스토랑 ‘톡톡(TocToc)’이 아시아 베스트레스토랑 50가 주는 ‘밀레 주목해야할 레스토랑 (Miele One to Watch Award)’의 2017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 어워드’ 의 주최측과 아시아 외식 업계 전문가들이 엄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함께 선정하는 2017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Miele One to Watch Award’ 상은,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 리스트에 오르지는 않지만 아시아 내에서 떠오르는 별로 기대되는 레스토랑에게 수여되는 의미 있는 상이다.
문의 http://www.theworlds50best.com/asia/en/our-manifesto.html

매머드레이크관광청 여름까지 즐기는 캘리포니아 스키 여행

캘리포이나 주에 위치한 매머드 레이크는 북미에서 가장 적설량이 높은 지역이다. 특히 북미 최고의 여름 및 겨울 액티비티 명소, 동계 스포츠의 성지로 불린다. 이들이 한국 여행자들에게는 이색적인 ‘여름 스키’를 소개하고 있다. 이 지역 대표 스키 리조트인 매머드 리조트는 지난 11월 개장 이후 올해 1월까지 역대 최대인 월간 620cm의 적설량을 기록했으며, 이달 말까지 최대 700cm의 눈이 더 쌓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따라서 올해 스키장 운영을 한 여름인 7월까지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매머드 리조트의 스키장 연장 운영은 지난 2011년 이후 처음으로, 2011년 대비 올해 적설량이 약 100cm 이상 높을 것으로 예상되어 이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은 한여름에도 반팔을 입고 스키를 즐기는 이색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문의 www.VisitMammoth.com


싱가포르항공 임정식 셰프와 한식 기내식 콜라보

한식의 열기가 싱가포르에까지 닿았나보다. 싱가포르항공이 3월부터 새로운 다이닝 콘셉트인 ‘한식’을 론칭한다. 이번 ‘한식’ 기내식 론칭은 인천-싱가포르 노선의 모든 점심, 저녁에 제공된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미슐랭 2스타인 임정식 셰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특별한 한식 기내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임정식 셰프가 고안한 이 특별 메뉴는 인천 출발 모든 비행편에 제공될 예정이다. 임정식 셰프는 서울의 ‘정식당’과 뉴욕의 ‘JUNGSIK’을 통해 요리 혁신과 창의적 기법이 담긴 ‘뉴 코리안 퀴진’을 선보인 한국인 최초 미슐랭 2스타 셰프다. 싱가포르항공과의 독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임정식 셰프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승객들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개발했다. 이 메뉴들은 전 클래스에 제공될 예정이다.
문의 www.singaporeair.com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메인페이지 | 회사소개 | 정기구독 | 뚜르드몽드 기사검색 | 커뮤니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